(해외 반응) 한국이 기술면에서 일본을 뛰어넘은거 아닌가? > 장터/구인/구직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장터/구인/구직

(해외 반응) 한국이 기술면에서 일본을 뛰어넘은거 아닌가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sdaf 작성일20-07-19 20:47 조회139회 댓글0건

본문

(해외 반응) 한국이 기술면에서 일본을 뛰어넘은거 아닌가?











4:25와 마지막 캐나다가..

 


 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Copyright © www.wwkorean.ca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